비이커·10꼬르소꼬모서울 밸런타인데이 제품 출시

  • 등록 2023-02-01 오후 3:03:32

    수정 2023-02-01 오후 3:03:32

[이데일리 박미애 기자]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컬처 블렌딩 유니언 비이커(BEAKER)와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비이커X까누누레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
매년 밸런타인데이 시즌에 특별한 협업을 제안하는 비이커가 올해는 팝업 브랜드 ‘까누누레(CanounouLE)’와 협업했다.

까누누레는 세계적인 그래픽 아티스트 장 줄리앙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허재영이 함께 다양한 얼굴과 표정의 아트워크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 누누(NOUNOU)와 유럽식 구움과자 전문 브랜드 콘디토리 오븐(OVN)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프랑스 대표 구움과자인 까눌레를 주제로 베이커리, 음료,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 ‘까누누레 러브 비이커(CanounouLE love BEAKER)’는 쿠키, 초콜릿과 의류,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된다.

비이커는 장 줄리앙이 새롭게 그린 아트워크 2종과 블루, 코랄 핑크 컬러를 티셔츠, 모자, 가방 등 의류·액세서리 및 꼬냑 글래스, 밀크 글래스, 러그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입혔다.

또 콘디토리 오븐이 제작한 더블 초콜릿 버터·바닐라 크랜베리 버터 쿠키, 크런치 다크 초콜릿을 담은 쿠키·초콜릿 박스를 고급스럽게 포장해 출시했다.

비이커는 까누누레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캡슐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비이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또 비이커 청담·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타임스퀘어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도 판매한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아티스틱한 토끼 그래픽과 컬러풀한 도트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인 ‘2023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출시했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올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10 꼬르소 꼬모의 아이코닉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초콜릿 16개로 구성했다. 균형 있게 조화된 최고급 다크·밀크 초콜릿에 프랑스산 꼬냑을 첨가해 깊고 매혹적인 맛을 담았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2023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및 에비뉴엘점에서 판매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2023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