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드 먹거리 지도는 전국팔도 각 도별로 제작됐으며 해당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과 시그니처 메뉴를 인포그래픽 형태로 표현했다.
삼성웰스토리는 국내 최다인 52개 골프장에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장 식음 시장 1위 기업 노하우를 살려 각 골프장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메뉴를 개발해 제공 중이다.
대표적인 시그니처 메뉴인 골프존카운티 천안의 ‘천안삼거리병천순대’는 충청도 병천순대에 경상도식 불맛껍데기와 전라도식 두부김치를 더해 교통 요충지인 천안을 맛의 요충지로 표현했고, 스톤게이트CC(부산)의 ‘Good for you 구포국수’는 부산 명물인 구포국수를 활용해 계절마다 색다른 국수를 선보인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는 해당 골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개발돼 골퍼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운드의 즐거움을 확장시켜주는 다양한 골프 식음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2025년까지 100개 골프장에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별 골프장에 특화된 메뉴 개발, 서비스 교육, 마케팅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