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 A/S 기술자가 고객 찾아가는 '모바일 서비스' 시작

  • 등록 2019-02-26 오전 9:29:36

    수정 2019-02-26 오전 9:29:36

[이데일리 피용익 기자] 테슬라 코리아는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기술자가 현장을 방문해 필요한 차량의 점검과 수리를 도와주는 서비스다. 테슬라 고객 지원 서비스를 통해 유선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며, 추후 테슬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차량 내 터치 스크린을 통해서도 예약 접수 지원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테슬라 차량은 ‘OTA(Over-the-air)’ 무선연결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차량에 대해 원격 진단 및 확인이 가능하다. 서비스 센터에 입고가 필요한 경우에도 바쁜 고객 일정을 감안해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기술자가 현장을 직접 방문해 조치할 수 있게 됐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테슬라 코리아를 통해 구입한 차량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테슬라 모바일 서비스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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