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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한 상품을 다음 날 배송해 주는 ‘익일 배송’ 및 박스육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전체 구매 회원 중 40% 이상을 차지하는 5만여 식당들이 미트박스를 거래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미트박스가 새롭게 선보인 고기와 식자재를 함께 주문할 수 있는 ‘묶음주문 서비스’는 축산물을 비롯하여 식자재 구입 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을 단축해 식당의 효율적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
이에 미트박스는 27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5000평 규모로 확대 이전하는 등 주문 및 배송 서비스를 전면적으로 개선했으며, 신규 식자재 상품 입점 및 제휴를 통해 SKU(상품단위)수를 700여개에서 2000개 이상으로 대폭 확대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미트박스가 새롭게 마련한 고기 및 식자재 ‘묶음주문 서비스’로 식당 회원들이 축산물 및 식자재 구입 시 발생하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라며 “앞으로도 미트박스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축산물 직거래 1등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면서, 식당 회원을 위해 마련한 ‘묶음주문 서비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종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