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알뜰폰에 비해 통신사가 좋은 점은 멤버십이나 구독 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결합 할인이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이 같은 혜택과 서비스를 정성껏 안내하기 위한 ‘혜택모음.ZIP’을 제작해 대리점에서 배포했다.
‘혜택모음.ZIP’은 SKT의 에이닷, 구독, 멤버십 등 다양한 서비스 소개와 함께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과 결합을 통해 요금 할인 받는 방법 등을 모은 한 권의 책자다. 고객들은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이 책자를 받아볼 수 있다.
SKT는 지난 5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가입 혹은 기기변경한 고객들에게 가입에 대한 감사카드와 ‘혜택모음.ZIP’을 제공하고 있다.
혜택모음.ZIP’은 친환경 잉크와 인쇄방식을 이용해 ESG 가치 제고를 위해 노력했고, 리플렛과 전단지 등 중복으로 만들어질 수 있는 안내물을 ‘혜택모음.ZIP’ 한 권에 모아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다.
회사는 고객들이 바쁜 개통 과정에서 놓친 혜택들을 ‘혜택모음.Z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온라인에서 혜택을 찾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혜택모음.ZIP’을 지속적으로 발간하고 대리점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강화해 오프라인 매장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SKT 김상범 유통담당은 “대리점에 방문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SKT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모음.ZIP’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고객 응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