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 한정 출시

세계 커피의 날 기념
업사이클링 담요·클럽 크레딧 증정
특별 프로모션 일주일간 진행
  • 등록 2022-09-27 오후 2:15:37

    수정 2022-09-27 오후 2:15:37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다양한 레시피로 커피 경험을 넓혀볼 수 있는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라인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 시즌 한정 출시와 일주일간 특별 혜택 제공.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가을 한정판 제품으로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와 진한 로스팅 향과 우유가 균형을 이루는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가 신규 출시했다. 가을을 알리는 음료로 ‘펌킨 스파이스 라테(PSL)’와 다크 로스팅의 라테 레시피를 네스프레소만의 커피 경험으로 제공 예정이다.

오리지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는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 원두를 블렌딩하여 호박, 시나몬, 스파이스향, 그리고 케이크의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아로마가 주는 오랜 여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고유의 향을 음미하려면 ‘룽고(110ml)’로, 우유와 함께 카푸치노 스타일을 원한다면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하여 즐길 수 있으며, 아몬드 음료를 활용 시에는 비건 라테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포 밀크’ 라인의 버츄오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는 콜롬비아와 케냐산 아라비카를 다크 로스팅하여 풍부한 로스팅과 곡물향이 특지인 커피다. ‘시그니처(230ml)’로 추출해 고소한 우유를 더하면 커피의 진한 향과 다이나믹한 균형을 이루는 특별한 ‘리버소’ 라테를 맛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일주일간 제공한다. 이날부터 10월 3일까지 오리지널 혹은 버츄오 커피를 120캡슐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링 담요 기프트(선착순)와 1만원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을 증정한다.

네스프레소는 특별 참여 혜택과 함께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 볼 수 있는 ‘크레마 라테 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을 한정판 ‘펌프킨 스파이스 케이크향 커피’, ‘비앙코 포르테 포 밀크’를 포함해 네스프레소가 올 가을을 맞이해 선보이는 다채로운 밀크 레시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인스타그램,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부진, 장미란과 '호호'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 꼼짝 마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